블랙야크 명산 100 도전단 방법

반응형
반응형

블랙야크 명산 100 도전단 방법

인증방법이 변경된 후 새로운 방법 수정입니다.
스마트폰으로 BAC 앱 "BAC알파인클럽" 깔고 로그인 활성화 합니다.
인증 산 부근에 가면 인증산 주변임을 알게 됩니다.
BAC인증 될 수있는 BAC타올, 등이 보이고 얼굴이 가려지지 않는 자기 사진을 정상석과 함께 찍습니다..

지정 장소가 아니면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BAC 앱에서 인증 등록 방법 - 휴대폰에서 만 가능

1,앱 아래  가운데 플러스+ 버튼 클릭
2,프로그램 선택_탐방지 선택_도전 내용 기입( 예 .명산100 몇번째 누구와 등산로 등,,)
3,인증기록관리 동의 전부 체크
4,사진추가-사진선택 -오른쪽 상단  체크 클릭
5,오른쪽 상단  체크 텨치(클릭) _ 인증 등록 완료

 

처음 BAC 가입후 안내에따라 기입한 매장 방문하고 전화번호 알려주면 인증타올 줍니다 **

** 최초 인증을 마치면 블랙야크에서 많은 혜택이 주어 집니다 **

 

안전산행 !
즐거운 산행 ! 하십시오

 

100대 명산 안내 필독 
https://bac.blackyak.com/BAC/Program/Mountain100/

 

도전용품 아래 참고 하세요

인증사진 찍는 도전용품
BAC모자,10좌씩 주는 패치,BAC 유니폼,도전단타올 등 이 중에서 한 품목만 사진에 보이고 본인 얼굴이 분간되면 됩니다.

 

블랙야크 도전 타올

 

이하 구 방법 무시하세요

산행을 하다 보면 정상석에서 빨간 타올이나 검은색 타올 또는 작은 마크를 들고 사진을 신중하게 찍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그 분들은 블랙야크 명산100도전단입니다. 

 

명산 100 도전단 또는 블랙야크 100대 명산 도전하는 사람들인데요 스포츠 블랜드 블랙야크에서 전국의 명산 중에서 100개를 명산의 여러 조건으로 엄선해서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도전하는 행사입니다.

 

산림청에서 정한 100대 명산과 거의 동일한 산이지만 약20좌 정도가 산림청 선정 100대 명산과 블랙야크선정 100대 명산이 다른것을 볼 수있습니다.

 

사실 명산의 조건은 객관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왜 명산인지 굳이 따질 필요는 없지만 가 보면 하나같이 명산인 이유를 알것같은 좋은 산이고 깊은 역사와 스토리가 서려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산을 좋아해서 산엘 다니지만 어떤 목표를 정해두고 그것을 달성하겠다는 이유로 산엘 가면 좀더 체계적이고 좋은 산을 다닐 수가있어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랙야크에서 창시한 100대 명산 도전단을 좋아하며 완등을 할지는 모르지만 도전하고있는데 가끔 이 프로그램을 만든 블랙야크를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때문에 부산에서 가 볼 생각도 하지 않았던 먼곳의 명산을 탐방하게되고 많은 명산을 알게 되는것은 순전이 명산 도전단 때문입니다. 

 

100대 명산 도전단은 누구나 가입하고 자기 생활과 조건에 맞도록 자유롭게 평소에 오르는 것처럼 산을 오른후 블랙야크가 제시한 인증 용품을 들고 지정한 장소에서 인증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BlackYak Club 줄여서 BAC 주소 https://bac.blackyak.com/mt100club/  에서 등록하면 소정의 지식을 가진 전문 세르파가 살펴본 후 인증을 해 주는것입니다.

 

BAC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인증 용품을 지정한 블랙야크 대리점에서 수령한 후 활동하면 됩니다.

수령 이전이라도 A4용지에 도전단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글(조건에 맞도록)을 써서 인증사진을 찍어도 되고 남의 도전 용품을 빌려서 찍어도 됩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도전단 회원들이 지역마다 만든 산행 클럽을 이용하면 더 편리하게 먼 거리의 산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명산100 도전단이 되면 BAC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야크제품을 구입 할 수있는 각종 혜택도있으며 보다 많은 산행 정보를 접하게 되어 알차고 체계적인 산행이 가능합니다.

 

또 동질성을 가진 사람들과 친밀해질 수있는 기회도 가지게 되고요..

 

블야 명산100도전단 되기

1,https://bac.blackyak.com/mt100club/ 에 가입합니다.

2.가입할 때 지정한 가까운 블랙야크 대리점에서 도전용품 타올을 수령합니다.

3.타올을 들고 지정한 100대 명산을 등산해서 지정한 장소에서 얼굴과 도전 용품이 나오는 인증사진을 찍습니다.

4.https://bac.blackyak.com/mt100club/ 에 로긴해서 인증 신청 메뉴로 들어가서 도전한 산의 정보를 입력하고 찍은 사진을 올립니다.

5.약간의 시간이 흐른 후 사진에 문제가 없다면 인증이되며 산 높이 만큼의 포인트도 지급 됩니다.

포인트는 블랙야크 상품을 구입 할 수있는 현금과 같은것이며 상품 구입비로만 사용 할 수있습니다.

 

100대 명산 목록과 인증안내 필독 
http://bac.blackyak.com/program/114

 


 



인증사진 찍는 도전용품
BAC모자,10좌씩 주는 패치,BAC 유니폼,도전단타올 등 이 중에서 한 품목만 사진에 보이고 본인 얼굴이 분간되면 됩니다.

 

블랙야크 도전 타올
블랙야크 도전 타올
블랙야크 도전용품 BAC모자
블랙야크 도전용품 BAC모자
100대명산 10좌패치
100대명산 10좌패치
블랙야크 도전용품 BAC 유니폼
블랙야크 도전용품 BAC 유니폼

 

 

 

 연관글 목록  

100대 명산 황석산(黃石山) 등산 후기

 

100대명산 황석산(黃石山) 등산 후기

함양 황석산 혼산 등산기아침 일찍 출발해서 황석산(黃石山)정상을 밟고 12시에 출발점으로 회귀한 등산기입니다. 황석산은 주로 유동마을이나 우전마을을 기점으로 산행을 합니다. 유동마을이

fmtview.com

내연산(內延山)등산 후기

 

100대명산 내연산(內延山)등산후기.

100대명산 내연산(內延山)등산후기. 아침 6시에 내연산(內延山)등산을 위해 부산을 출발 경주 포항을 거쳐 9시에 보경사를 출발 내연산 삼지봉 찍고 보경사 공영주차장으로 원점회귀하여 마친 혼

fmtview.com

 등산을 하면 병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등산을 하면 병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등산을 하면 건강해 집니다. 100대 명산 도전을 시작하고 가까운곳부터 쉬엄 쉬엄 다니면서 차츰 재미를 붙이기시작합니다. 온라인 어떤 곳에서 걷기만 해도 병의 90%는 낫는다는 글을 본 적이 있

fmtview.com

100대명산 주왕산(周王山) 등산 후기

 

100대명산 주왕산(周王山) 등산 후기

대전사 원점회귀 주왕산 등산 후기주왕산(周王山)등산을 하기 위해 일찍 출발해서 주산지를 한바퀴 돌고 주왕산 입구 주차장에 도착했을때 11시였습니다. 주차장에서 대충 바라보는 주왕산은

fmtview.com

 100대명산 30좌 패치를 받고 올해 산행을 마무리합니다.

 

100대명산 30좌 패치를 받고 올해 산행을 마무리합니다.

명산100도전 30좌 패치를 받고..명산100을 도전한 후 평소 산행 때 찍던 정상석 인증 사진과는 좀 다른 느낌으로 사진을 찍고 인증을 받은지 이제 11개월이 되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fmtview.com

 100대명산 경주 남산 등산후기

 

100대명산 경주 남산 등산후기

경주 남산(금오산) 등산 후기경주 남산은 신라 노천박물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산 골자기마다 문화재가 곳곳에 산재해있습니다.정상이 그리 높은편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한 등산로는

fmtview.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