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mt100.tistory.com 100대명산 30좌 패치를 받고 올해 산행을 마무리합니다.::대한민국 명산 탐방
본문으로 바로가기


명산100도전 30좌 패치를 받고..


명산100을 도전한 후 평소 산행때 찍던 정상석 인증 사진과는 좀 다른 느낌으로 사진을 찍고 인증을 받은지 이제 11개월 되었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한달을 남겨두고 나름대로 계획했던 올해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1년에 30좌 찍을 수가 있을까 생각하면서 설사 못 찍드라도 하는대로 3년이고 4년이고 건강이 허락하는한 다니려고 한 것입니다.

다니면서 몰랐던 명산을 알게되고 처음 보는 명산에 감탄하며 시간 가는줄 모르고 다녔는데 한해가 가기전에 30좌 패치를 받았습니다.


10좌씩 패치를 받을때 마다 블로그에 자축하는 마음으로 글을 남기는것이 이제 세번째가 됩니다. 
여기서 그만 두드라도 하나도 서운 할것은 없지만 한편으로 기왕 시작한거 끝까지 달려보자고하는 마음도 생깁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로 스스로를 위로하곤 하지만 절대로 나이를 간과해서는 안된다는 경각심은 한번도 잊은적은 없습니다.

아직은 나이 자랑 할 만큼 많은것도 아니지만 함부로 산에 다닐만큼 여유로운 나이는 분명 아니란 것을 잊지 말아야 하기때문에 몇번이고 상기하며 조심하는 마음으로 스스로를 되돌아 봅니다.

한 해의 산행을 마무리하면서 건강하게 안전산행을 마무리 하면서 이 글을 쓰는것에 감사를 합니다. 
언제든지 몸에 이상이 생기면 즉시 그만 둔다는 생각으로 다니면서 일년을 지나치는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다닐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도전 산행을 마무리 하려합니다.


명산100 도전 30좌 패치명산100 도전 30좌 패치



오늘 받은 패치를 빨간 도전타올에 달기전에 사진을 찍습니다.
스스로 산에서 건강을 찾았기 때문에 산에서 더욱 건강해 지겠다는 생각으로 다니지만 이제 이30좌 패치를 마지막으로 올해는 인증사진 찍기위한 도전 산행을 마무리 합니다.

12월 한해를 마무리하는 굳바이산행은 아직 정하지 몯했지만 가까운 명산에서 스스로를 다짐하며 기념산행은 한번더 할것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