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tView.com 사이트 개요

반응형

사이트 개요  Site summary

본 웹 사이트는 취미 등산을 하며 담은 사진과 함께 쓰는 등산 사이트입니다.

한번 잃었던 건강을 되찾기 위해서 무작정 시작한 등산이 건강을 회복하게 해주었으며 그 이후로 산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플랫폼https://fmt100.tistory.com으로 시작해서 운영하던 블로그 경험을 토대로 국제도메인https://fmtview.com/으로 다시 시작해서 산행 후기를 남기려는 개인 홈페이지입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불펌이 없으며 발품을 판 사진과 함께 등산 후기를 작성해서 남이 봐도 괜찮은 산행 블로그 일기를 남기는 공간입니다.

나이 때문에 언제까지 산을 다닐 수가 있을지 모르지만 노령 산악인들에게 치명적인 무릅 관절의 상태가 허락하는 수준이라면 다닐 수 있을 때 까지 산을 오를 것입니다.

산을 다니면서 준구난방으로 다니는것 같아서 좀 더 체계적으로 다니겠다는 마음으로 블랙야크에서 실행하는 대한민국 명산 100 도전단에 가입해서 현재 100대 명산 40좌(2019년 6월13일현재)를 달성하였으며 아직 갈 길이 멀지만 나 자신을 다잡는 마음으로 본 사이트를 운영하며 항상 스스로 자세를 가다듬습니다.


욕심 일 수도 있지만 솔직한 바램으로 100대 명산을 완등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다닙니다.
그렇지만 꼭 완등을 목표로 하지는 않습니다.


가다가 힘들면 쉬어 간다는 자세이며 궁극적으로 건강을 위해서 산을 택한 초심을 상기하며 언제던지 건강에 지장을 초래한다면 그만 둘 각오로 안전산행을 합니다.


산에 대한 어떠한 지식도 없이 무데포 초보로서 산을 다니다가 조금씩 터득한 경험으로 산을 다니지만 항상 공부하며 배우는 자세로 산행을 합니다.


부산의 몇군데 산악회의 스케쥴을 유심히 보면서 필요 할 때 가고 싶은 산을 가는 산악회를 선택해서 따라다니곤 있지만 항상 체력 안배에 최선을 다 하려고 노력합니다.


앞으로 산을 다니는 동안 함께하는 분들께 적어도 민폐는 되지 않고 갈 수 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사이트 개요는 계속해서 추기를 더해서 이어 갈 것입니다.

2019년 6월13일

by RiverWind 抒愈 JH-Jung.           


산에서 잠깐씩 아름다운 생각으로 "금강에 살으리랏다"를 부르면서 "홍진에 썩은 명리 "를 노래로 불러 보지만 그 느낌이 그리 오래가지는 않습니다.


이유야 간단하지요..


하찮은 권위와 자존심과 아는 척 하는 공명심 등이 어우러진 삶을 살아오면서 배인 그 냄새 때문입니다.

산에서 내려오면 도처에 배인 이 냄새가 나를 자극해서 산에서 불렀던 "썩은 명리"를 제거하지 못하고 다시 일깨우는 것입니다.


마음을 비우고 산에서 머금고 온 산향으로 썩은 냄새가 조금씩 사라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음 54좌를 달성하기 위한 산행을 생각하면서 ...



2019-12-12
by RiverWind 抒愈 JH-Jung.    


"로고11024.jpg"RiverWind 강바람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