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구글 유입 완전 없는 이유?

반응형
반응형


유입경로 한번 보세요.

현재는 네이버 유입이 되고 있지만 다음유입의 30%정도입니다.

네이버의 점유율과 비례한다면 다음보다는 훨씬 많은 유입이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래도 유입되는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네이버와 구글의 유입이 발생하는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됬습니다.

<추기>
이 글을 처음 올릴 당시에 비교해서 2019-06-07현재 네이버유입은 되고있으며 포스팅 후 다음은 즉시 반영되고 구글은 빨르면 두시간정도 부터 반영되며 네이버는 매개 하루 이상 걸리는 차이 말고는 검색 반영에 문제는 없습니다.  


*오리지널 포스팅*

네이버와 구글로 부터 실수 클릭이라도 한번 들어 와야 하는데 말입니다.

블로그를 몇년 해 보지만 이렇게 구글과 네이버로 부터 유입이 전무 한것은 처음입니다.


혹시 이 블로그로 들어오는 클릭을 가로채기하는 기술이 있는지 의심이 들정도입니다.

혹시나 하고 기다리는데 전혀 방문자가 없습니다.


아는분이 이 글을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구글과 네이버 다 웹마스터 등록하고 소유자 확인과 색인되고있는 상태입니다.


다음으로 부터만 유입되는 숫자가 120여명이상이니까 네이버와 구글로 부터 유입된ㅁ다면 3배정도는 될것으로 추측됩니다.


아래 유입경로 캡쳐를 보세요.

다음밖에 없습니다.

 

유입경로유입경로

 연관글 목록  

2018/12/18 - [분류 전체보기] - 네이버 유입이 없는 이유?

2018/10/22 - [컴퓨터-인터넷-모바일] - 반응형 스킨으로 갈아 탄 이후

2018/10/15 - [분류 전체보기] - 네이버와 구글 유입 완전 없는 이유?

2018/09/13 - [건강식품-민간요법] - 해마세포와 세로토닌의 기억력과 치매 작용

2018/07/06 - [운영자에쎄이-토킹] - 등산 블로그를 개설하며 첫 글을 씁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